'미스트롯'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미스트롯'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미스트롯'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가 어버이날 노래를 선물한다.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는 오늘(8일) 어버이날 특집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트로트 메들리 무대를 선보이며 특급 효도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미스트롯' 전국투어 청춘 콘서트에서 안정적인 진행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조승희가 스페셜 MC로 함께한다고 알려져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분위기를 보여줄 것도 예고했다.

이번 어버이날 특집 '아이돌 라디오'에서는 코로나19로 그동안 찾아 뵙지 못했던 팬들을 위해 콘서트 라이브 무대 이상의 무대는 물론, 화려한 입담과 트롯걸들의 특급 케미를 선보일 것이라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이들은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의 재개 소식을 전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오는 6월 20일(토) 창원을 시작으로 6월 28일(일) 서울, 7월 11일(토) 부천, 7월 25일(토) 광주, 8월 1일(토) 진주, 8월 9일(일) 전주까지 총 6개 지역에서 뜨거운 무대의 열기를 이어간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