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준비한 것 많다"
자기백→돌림판 업그레이드
코로나19 사태에 당분간 실내서 진행
첫 방송 앞서 인스타그램서 라이브
'유 퀴즈 온 더 블럭' 시즌3가 11일 첫 방송된다. / 사진제공=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시즌3가 11일 첫 방송된다. / 사진제공=tvN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이 드디어 오늘(11일) 새 시즌의 첫 페이지를 넘긴다.

'유퀴즈'는 지난 2년간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시민들의 일상으로 직접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내며 힐링을 선사한 tvN 대표 예능 프로그램. 오늘(11일) 밤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시청자들의 활력을 책임질 전망이다.

돌아오는 '유퀴즈'는 색다른 관전 포인트를 더한다. 시청자 자기님이 직접 만든 퀴즈와 함께 사람 여행을 떠나고, 조세호가 들고 다니며 퀴즈를 틀린 자기님에게 선물을 전달했던 자기백이 돌림판으로 바뀐다. 또한 당분간 기존 포맷인 길거리 토크쇼가 어려운 현 상황을 반영하여 실내에서 토크와 퀴즈를 진행한다. 유재석과 조세호는 새 시즌 첫 방송부터 자기님을 방송국 스튜디오로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내며 신선한 '유퀴즈'를 완성했다.

본격적인 방송을 앞두고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시청자 자기님들을 초대하는 특별한 코멘트를 남겨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유재석은 "'유퀴즈'만이 전할 수 있는 이야기와 위로가 있지 않을까"라며 '유퀴즈'가 그동안 선사해 온 따뜻한 힐링이 이번 시즌 역시 이어질 것임을 귀띔했다. 조세호 또한 "준비한 것이 굉장히 많다"고 부연했다. 장소가 한정된 실내에서 진행된 녹화임에도 다양한 세상 이야기를 준비, 즐거움과 공감으로 꽉 채운 방송을 보여줄 전망이다.

첫 방송에 앞서 이날 저녁 8시 30분에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직접 새 시즌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시즌에는 과연 어떤 사람 여행을 선보일지 엿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은 '유퀴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