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수면내시경 후 '아무말잔치'
홍현희, 매니저에 깜짝 진실게임
홍현희X매니저, 위내시경 케미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와 매니저 / 사진 =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와 매니저 / 사진 =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와 매니저의 마취중진담이 폭발한다.

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94회에서는 홍현희와 매니저가 수면 내시경을 한다. 이들의 마취중진담이 시청자를 빵빵 터지게 만들 전망이다.

이날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병원을 찾은 홍현희와 매니저는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중에서도 홍현희를 두려움에 떨게 만든 검사는 수면 내시경이었다. 홍현희는 "위 내시경은 생애 처음"이라며 검사를 앞두고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우여곡절 끝에 수면 내시경을 마친 홍현희는 아무 말 대잔치를 펼쳤다. 특히 홍현희가 마취에 취해 잠들었다가 화들짝 놀라며 일어나 한 말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전언이다. 웃음이 터진 주변 사람들과는 달리, 홍현희 본인은 세상 진지했다고 전해져 대체 어떤 말을 한 것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어 홍현희의 마취가 풀릴 무렵, 수면 내시경을 마친 매니저가 마취에 취한 채 홍현희 옆으로 왔다. 그런 매니저의 모습에 홍현희는 장난기를 발동, 깜짝 진실게임(?)에 돌입했다. 이 과정에서 매니저의 숨겨진 야망이 공개됐다고 한다. 홍현희를 서운하게 만들었다는 매니저의 비밀은 무엇일까.

한편 홍현희와 매니저의 마취중진담이 공개될 '전지적 참견 시점' 94회는 7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