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홍서영 / 사진제공=씨제스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홍서영 / 사진제공=씨제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홍서영의 반전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31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씨제스 공식 SNS를 통해 홍서영의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시크한 매력은 물론 홍서영의 트레이드 마크인 러블리한 모습까지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서영은 블랙 재킷이 돋보이는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 하면, 봄 햇살 같은 산뜻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며 러블리함을 발산했다. 또 촬영 전 감정에 몰입하는 진지한 면모와 대기 중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극과 극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며, 스태프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홍서영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섹시 디바 채유나 역을 맡았다. 홍서영은 이현우와의 달콤한 연인 케미부터 그와의 이별 후 겪는 이별 감성을 섬세하게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하고 있다.

홍서영이 출연하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