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JTBC2 '뷰티뷰' 공명, 송지효, 정채연, 기희현 / 사진제공=JTBC2
JTBC2 '뷰티뷰' 공명, 송지효, 정채연, 기희현 / 사진제공=JTBC2
배우 공명, 다이아 정채연이 ‘뷰티뷰’를 통해 재회한다.

26일 방송되는 JTBC2 ‘송지효의 뷰티뷰(이하 뷰티뷰)’에서는 ‘혼술남녀’ 이후 오랜만에 만나는 정채연, 공명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명은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정채연, 기희현에 더불어 MC 송지효까지 의자왕 부럽지 않은 인기를 누리며 시기와 질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정채연은 ‘뷰 스타 100분 전’ 코너를 통해 화보 촬영 100분 전을 공개, 그의 완전 민낯을 드러냈다. 정채연은 무결점 민낯 피부 관리법부터 화보 메이크업 노하우 등 뷰티 비결을 가감 없이 소개했다.

이들과 함께한 ‘뷰티뷰’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경미 원장이 등장, 이목구비 때문에 고민이 많은 뷰모델들에게 ‘내 얼굴 속 숨은 이목구비’를 찾아주기 위한 1:1 매칭 뷰티 꿀 팁을 제공한다.

신 원장은 일반적인 메이크업이 아닌 얼굴을 도화지 삼아 그림을 그리듯 메이크업을 진행했다. 이를 본 MC 송지효와 공명은 ‘뷰티미생’으로 변신해 학구열을 불태웠다.

이후 송지효는 셀프 카메라를 통해 배운 메이크업을 직접 시도했다. 흡사 얼굴에 그림을 그리는 듯 웃지 못 할 상황이 연출되었으나, ‘똥손’ 탈출에 한 걸음 더 나아가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트렌드 애프터 파티’에서는 2017년 스타일 트렌드를 주제로 유쾌한 토크를 이어간다. 2017년의 컬러부터 패션, 헤어스타일, 뷰티 등 트렌드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 제공은 물론 쉽지만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 연출법 등 깨알 같은 꿀 팁을 방출할 예정이다.

‘뷰티뷰’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