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라미란, 차인표 / 사진제공=방송화면 캡처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라미란, 차인표 / 사진제공=방송화면 캡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라미란이 큰 병이 아니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는 라미란이 차인표와 애틋한 부부애를 되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라미란이 시한부가 아니라는 소식을 듣고 안도한 데 이어,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절절하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복선녀(라미란)는 병원에 내원하라는 연락을 받고 큰 병임을 확신하며 겁에 질렸다. 이어 선녀가 숨겨둔 영정사진과 유언장을 발견한 배삼도(차인표)는 놀란 마음에 선녀에게 뭐냐며 다짜고짜 고함을 쳤다. 이에 선녀가 뇌종양 의심 소견을 받았다며 “나 무서워 여보, 나 죽기 싫어”라고 울음을 터트리자, 삼도는 싫다는 선녀를 데리고 병원에 갔다.

그러나 삼도와 선녀는 의사로부터 생명에 전혀 지장 없이 간단한 시술로 회복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이후 선녀는 시술을 받고 나온 뒤 삼도를 보자마자 안도의 눈물을 흘렸고, 삼도는 이제부터 나무꾼이 되어 선녀처럼 대접해준다며 다짐해 애틋한 부부의 모습을 보였다.

라미란은 간단한 시술로 다시 건강을 되찾았고, 비온 뒤 땅이 굳어지듯 차인표와 더욱 단단해진 부부애 드러내 감동을 전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