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힐링캠프'
SBS '힐링캠프'
[텐아시아=윤준필 기자]20일 월 SBS ‘힐링캠프’ 오후 11시 15분
지난 4년간 ‘힐링캠프’를 지켰던 이경규와 2년 전 안방마님 자리를 이어받았던 성유리의 마지막 ‘힐링캠프’가 방송된다. ‘힐링 감상회’ 2편으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서 이경규와 성유리는 ‘힐링캠프’와 함께 지냈던 지난 시간들을 돌아보고 지난 4년간 ‘힐링캠프’를 이끌어 온 소회도 밝힐 예정이다. 또한, 이경규가 홀로 ‘힐링캠프’에 남는 김제동을 향해 메시지를 남겨 궁금증을 더한다.

21일 화 온스타일 ‘채널 소시’ 오후 9시
소녀시대 방송국이 등장한다. 오는 21일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채널 소시’에서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각자 본인이 원하는 콘셉트와 콘텐츠로 채널을 꾸려나갈 모습을 볼 수 있다. ‘티파니X’, ‘뷰티&바디쇼’, ‘오늘 뭐입지’, ‘막내의 이중생활’, ‘명랑소녀 도전기’, ‘냠냠TV’, ‘셀프마스터’, ‘프라이빗 흥라이프’까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소녀시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이 준비돼있다. 또한, ‘채널 소시’는 소녀시대 전원이 처음으로 함께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녀시대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채널 소시’를 놓치지 말 것!

23일 목 tvN ‘가이드’ 오후 11시
새로운 여행 예능이 목요일 출발을 앞두고 있다. 케이블채널 tvN ‘가이드’는 권오중, 안정환, 박정철이 가이드가 되어 여행이 절실한 주부 8명과 유럽으로 떠나는 패키지여행 프로젝트다. 네덜란드, 벨기에, 프랑스를 거치는 6박 8일의 여행에서 초보 가이드 3인방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을 모은다. ‘꽃보다 할배’의 짐꾼 이서진과 주부 여행단을 이끄는 3인의 ‘가이드’는 어떤 차이가 있을지 지켜보는 것 또한 재미있게 ‘가이드’를 볼 수 있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24일 금 JTBC ‘라스트’ 오후 8시 30분
종합편성채널 JTBC가 ‘무정도시’ 이후 오랜만에 선이 굵은 느와르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100억원 규모의 지하경제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라스트’는 주식 작전 실패로 인생이 나락으로 떨어진 남자 장태호 역의 윤계상과, 지하세계를 제패한 넘버원 곽흥삼 역의 이범수, 두 사람의 이름만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자들의 땀 냄새나는 액션 드라마가 오는 24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JTBC에서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