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트라이앵글’,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닥터 이방인’ 포스터(위부터 시계방향)
MBC ‘트라이앵글’,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닥터 이방인’ 포스터(위부터 시계방향)
MBC ‘트라이앵글’,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닥터 이방인’ 포스터(위부터 시계방향)

5일(월)

MBC ‘트라이앵글’ 첫 방송 오후 10시
MBC 새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이 베일을 벗는다. ‘트라이앵글’은 세 형제가 불행한 일로 헤어진 후 큰 형은 경찰, 둘째는 폭력 조직원, 셋째는 부유한 집에서 자란 뒤 서로를 모른 채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이범수, 김재중, 임시완, 오연수, 백진희 등 배우가 출연한다. ‘기황후’의 시청률 바통을 이어받은 ‘트라이앵글’의 성적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SBS ‘닥터 이방인’ 첫 방송 오후 10시
이종석, 박해진 등 ‘대세 배우’가 총출동한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이 5일 첫 방송 된다. ‘닥터 이방인’은 천재 탈북 의사가 한국 최고의 병원에서 근무하면서 의사 집단에 끼지 못하고 이방인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종석, 박해진을 비롯해 진세연, 강소라 등 배우가 출연한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이동우 편 오후 11시 15분
‘희망의 아이콘’ 이동우가 ‘힐링캠프’를 찾는다. 5일 오후 방송되는 ‘힐링캠프’에서는 시력을 잃은 뒤 좌절 대신 도전을 선택한 이동우의 파란만장한 삶과 도전 이야기가 담긴다. 시력을 잃은 뒤에도 트라이애슬론 월드컵, 재즈 정규앨범 ‘스마일’ 발매, 창작 연극 ‘내 마음의 슈퍼맨’ 등에 도전한 그의 이야기는 실의에 빠진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을지.

7일(수)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첫 방송 오후 10시
오는 7일 SBS가 야심차게 준비한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가 첫 전파를 탄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물로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4명의 1년 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명실상부 최고의 수사관인 강력반 팀장의 성장드라마를 그린다. ‘너희들은 포위됐다’에는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안재현 등 배우가 총출동한다.

KBS2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2회 오후 11시 10분
KBS의 마지막 파일럿 프로그램 ‘두근두근 로맨스 30일’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두근두근 로맨스 30일’은 세 커플의 30일간 연애과정을 통해 요즘 젊은 세대의 연애풍속도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달 30일 방송된 1회에서는 이상형(?)을 만난 박종찬, 정다운 KBS 아나운서, 최민지 플로리스트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각기 다른 커플의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두근두근 로맨스 30일’이 정규 편성의 쾌거를 이룰 수 있을까.

9일(금)

tvN ‘꽃할배 수사대’ 첫 방송 오후 9시 50분
오는 9일 케이블채널 tvN의 야심작 ‘꽃할배 수사대’가 첫 공개 된다. ‘꽃할배 수사대’는 하루아침에 70대 노인으로 변한 젊은 형사들과 20대 엘리트 경찰이 원래의 몸을 되찾고 회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을 원조 ‘꽃할배’ 이순재와 변희봉, 장광, 김희철, 박은지 등 배우가 출연한다. ‘연기 본좌’들의 파격변신이 방송가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수 있을지 관심을 끈다.

10일(토)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 첫 방송 오후 11시
전 국민 요리서바이벌 ‘마스터셰프 코리아’가 시즌3으로 돌아온다.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요리 서바이벌의 한국판 프로그램인 ‘마스터셰프 코리아3’는 기존의 심사위원 강레오, 노희영과 새로 합류한 요리연구가 김훈이의 조합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매회 화려한 볼거리로 시청자의 오감을 사로잡으며 ‘스타 셰프’를 양산한 ‘마스터셰프 코리아’가 시즌3를 통해 전작의 뛰어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