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의 새로운 커플, 우영(왼쪽)과 박세영
‘우결’의 새로운 커플, 우영(왼쪽)과 박세영
‘우결’의 새로운 커플, 우영(왼쪽)과 박세영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새로운 얼굴 2PM 우영과 배우 박세영의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작진 선혜윤 PD가 밝혔다.

우영과 박세영의 첫 만남은 지난 11일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서로의 가상 배우자가 된 사실을 녹화 당일 처음 알게 된 두 사람의 솔직하면서 쑥스러워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여과없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알고보니 한 살 연상연하 커플이었다. 우영은 박세영을 어떻게 불러야할지 몰라하면서도 은근히 애칭을 하루빨리 정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보여줬고, 박세영은 쑥스러워하면서도 ‘누나’라는 호칭만은 거부하는 솔직한 모습으로 공감을 샀다.

어느 새 7년차 장수 프로그램이 된 ‘우결’에는 많은 출연자들이 가상부부라는 이름으로 출연했다 하차했지만, 매번 새로운 커플이 등장할 때마다 막 시작하는 연애의 풋풋한 설렘을 느낄 수 있다.

선혜윤 PD는 14일 텐아시아에 “출연진 선정에는 매번 노심초사하는 면이 있다. 우리로서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섭외했는데, 첫 만남 순간 혹시나 서로 실망하거나 할까봐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다”라며 제작진 역시도 출연진 만큼이나 첫 만남 직전까지 설레면서도 불안할 수밖에 없노라고 말했다.

다행히 우영과 박세영은 첫 만남 순간 서로에게 만족하는 분위기였다. 선혜윤 PD는 “17일 방송에서 공개될 것이지만, 이들이 가상부부가 되어야 했던 이유가 공개된다. 미리 귀띔하자면 박세영은 우영의 이상형에 근접한 이미지를 갖췄고, 두 사람이 삶을 바라보는 태도 등 거창한 것에서부터 음악취향 등 소소한 것까지 무척 닮아있다”고 전했다.

결혼적령기의 윤한, 이소연 커플에 엉뚱한 4차원 정유미 정준영 커플, 그리고 소울메이트처럼 서로를 닮아있는 우영과 박세영 커플 등, ‘우결’은 그 많은 가상부부를 출연시키고도 아직 더 보여줄 달달한 사랑이야기가 많이 남은 듯 하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