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편곡부터 진행까지 만능캐('명곡제작소')


가수 김호중이 ‘명곡제작소’를 통해 짙은 감성이 묻어 나오는 무대들을 선보이며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10일 밤 9시 10분 방송된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에는 김소현, 손준호 부부와 홍서범이 출연한 가운데 김호중은 라이브 무대부터 MC 역할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재다능함을 입증했다.

이날 김호중은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등장하기에 앞서 “뮤지컬 부부와 맞는 로고송을 만들면 어떨까 한다”라며 즉석에서 편곡을 진두지휘한 것은 물론, 손님이 입장하자 김준현과 함께 즉석에서 뮤지컬 오프닝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오프닝 이후 김호중은 김소현, 손준호 부부에게 즉석에서 듀엣곡을 주문하는가 하면, 두 사람의 결혼 스토리부터 같은 직업을 가진 장점 등을 질문하며 자연스러운 진행을 이어갔다. 특히 중요한 국가 행사에서 부를 우리만의 노래를 만들어 달라는 주문에 ‘홀로 아리랑’을 열창하며 자신의 노하우와 더불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으며, 김소현, 손준호 부부 또한 “감동이 그대로 전해졌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두 번째 손님으로 홍서범까지 깜짝 등장하자 김호중은 “‘그대 떠난 이 밤에’를 정말 좋아한다”라고 팬심을 드러냈고 이에 즉석에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제1회 홍서범 가요제 ’송놀이야‘에 출격, ’갈색추억‘으로 짙은 감성은 물론 뮤지컬을 보는 것과 같은 무대 연출로 안방극장의 심금을 울렸다.

한편 김호중이 활약하고 있는 TV CHOSUN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