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황제성이 채널A ‘고기서 만나’에 출격한다.
지난주에 이어 ‘경영’ 특집 2탄! ‘곽경영’ 곽범을 뛰어넘는 ‘황경영’ 황제성이 등장한다. 느닷없이 시작된 댄스에 호동 호영은 기를 쫙 빨리고 역시 대세는 다르다는 것을 입증하는데… 첫번째 고기 성지로 향하는 길에서 보여준 ‘킹 스미스’까지! 시작부터 좌중을 압도하며 시작한 황제성편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름에 걸맞는 ‘킹 갈비’와 소고기보다 더 부드러운 스페인 돼지고기 ‘플루마’까지! 황제성은 다양한 먹방을 선보이며 차세대 먹방주자로까지 욕심을 내는데… 알고보니 호영과 동갑내기 친구였던 황제성은 어디에서도 얘기하지 않았던 배우 김혜수와 얽힌 이야기를 공개하다 급기야 호영과 욕설 배틀(?)까지 이어진다. 여느때보다 정신없던 먹방 사이에서도 호동은 묵직하게 자신만의 먹방을 이어가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다음으로 찾아간 고기 성지는 ‘고기서 만나’ 최초의 막창집! 막창 안에 파가 들어가있는 충격적인 비주얼로 이미 SNS에 오르내리는 핫 한 맛집을 방문한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쫀득한 식감에 파의 담백함까지, 처음 맛보는 막창에 세 사람은 소주 생각이 간절해진다. 이어진 엄청난 두께를 가진 고기 성지만의 특제 소스에 버무린 돼지 껍데기까지! 세사람의 무한 먹방은 계속되는데…
황제성의 개인기와 맛집 투어가 어우러질 채널A ‘고기서 만나’ 20회는 오는 2일(토)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