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물 건너온 아빠들’ 농구 레전드 전태풍의 육아를 지켜보던 장윤정, 인교진이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 33회에는 한국프로농구 레전드로 꼽히는 ‘농구 아빠’ 전태풍이 태용, 하늘, 태양 세 남매와 처음으로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전태풍과 전태풍 주니어 세 남매의 캠핑날, 전태풍은 미국 티 팍팍 나는 스포츠카를 몰고 등장해 스웨그를 뽐낸다.


전태풍은 “보통 애가 셋이면 차를 바꾸지 않나”라는 말에 “저는 그런 스타일의 아빠가 아니다. 아이들이 나에게 맞춰야 한다. 스웨그!”라고 전해 모두를 폭소케한다.


이어 전태풍은 아이들에게 “아빠는 캠핑이 싫은데, 너희를 위해서 희생하는 것”이라고 생색을 낸다. 하지만 전태풍은 말과 달리 어떤 놀이건 딱 20분 동안만 진행하는 전태풍표 ‘20분 놀이법’으로 아이들과 상호작용하는 노는 만큼 아빠의 휴식을 사수한다고.

전태풍은 아이들에게 “20분 동안 노는 거야”라며 보물찾기, 숨바꼭질 등을 함께한다. 아이들이 아빠가 준비한 놀이에 신이나 캠핑장 주변을 뛰어노는 사이, 그는 깨알 휴식을 취한다. 심지어 숨바꼭질 중에는 휴식을 사수하기 위해 화장실에 필사적으로 숨어 웃음을 자아낸다.


전태풍표 육아를 지켜보던 장윤정, 인교진, 김나영은 “아빠는 또 쉬어?”라고 원성(?)을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물 건너온 아빠들’은 오는 2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