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즈니+)
(사진=디즈니+)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 유재석, 이광수, 권유리가 더욱 강력한 웃음과 팀워크로 돌아온다.


6월 14일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는 일상생활을 위협하는 각종 재난 속 더 리얼하고 강력해진 극강의 8개 재난 시뮬레이션에서 다시 뭉친 ‘수.유.리’ 인류대표 3인방의 상상 초월 생존기를 그린 리얼 존버라이어티.

이와 관련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 ‘수.유.리 삼 남매’의 3인 3색 매력이 새 시즌을 향한 전 세계 구독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먼저 인류대표 보스 유재석은 예능 베테랑의 이미지에서 한 발 벗어나 하찮은 맏형으로 또 다른 재미를 안겼던 바. 이번 시즌 2에서는 ‘하찮보스’ 유재석의 ‘쫄보력’이 한층 더 극대화된다고 해 벌써부터 흥미를 안긴다.


앞서 공개됐던 ‘웰컴백 영상’과 ‘AI 2.0 설명서 영상’에서 보여졌듯 이번 시즌 2에는 병원에서 등장하는 귀신들, 엄청난 좀비떼, 초고층 울렁 다리에서 펼쳐지는 게임 등 역대급 버티기 서바이벌이 이어질 예정이다.


인류대표 3인방 중 가장 겁이 많기로 알려진 유재석은 한층 더 강력해진 8개의 버티기 존에서 ‘유리 멘탈’의 진면모를 선보인다고 해 벌써부터 빅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능감과 독보적인 개성으로 시즌 1을 이끌었던 이광수 역시 시즌 2에서 업그레이드된 ‘예능 천재’ 모먼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이광수의 유쾌한 입담과 예측 불가 리액션이 끝없이 폭발할 예정이다. 시즌 1 버티기 시뮬레이션 속에서 쉴 새 없이 ‘포기’를 외쳤던 이광수는 이번 존들에서도 남다른 매력과 유쾌한 면모를 선보이며 전 국민의 ‘웃음 버튼’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인류대표 3인방의 황금 막내 권유리도 더욱 강력해진 매력으로 돌아온다. 시즌 1에서 두 오빠들을 이끌며 매 회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낸 권유리는 이번 시즌에서도 황금 막내이자 인류대표의 유일한 희망으로써 시즌 2를 하드 캐리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유재석이 극찬한 ‘예능 천재’ 모먼트와 더불어 겁 많은 두 멤버들을 이끌고 어마어마한 8개의 존들을 헤쳐 나갈 만능캐 권유리의 업그레이드 매력이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의 또 다른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2’는 오는 6월 14일 디즈니+에서 전격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