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공유, 한 여자 두고 이동욱과 싸운 썰?…"장도연은 아냐"('TEO 테오')
배우 공유가 절친한 친구이자 동료 배우 이동욱와의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그날부터 보고 싶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공유는 장도연과의 인연에 대해 떠올렸다. 그는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출연해, 장도연과 처음 만났다.

장도연은 "왜 끝나고 내 번호를 묻지 않았냐"라고 물어봤다. 이에 공유는 "끝나고 제작진과 같이 회식하셨을 거다. 다음날 외국을 나가는 스케줄이라 못 갔다"며 "자리에 갔다면 물어봤을 거다. 교류가 없는데 물어보면 실례일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장도연은 또 공유에게 “최근에 손석구가 이상형으로 저를 언급했다”고 자랑했다. 이를 들은 공유는 "진짜냐?"라고 했다. 장도연이 "팩트 체크를 했다"라고 하자 공유는 "저도 피해자다. 가짜뉴스가 많아 믿을 수가 없다"라고 말했다.

장도연은 "이걸 용기내서 해보겠다. 혹시 공유씨가 저를 갖지 않을 거라면 손석구씨에게 저란 여자를 어필해 달라"라며 농담을 건넸다. 공유는 "도연씨가 이상형이라고. 점점 예뻐지시는 것 같다"라며 화답했다.

평소 취미가 낚시라는 공유. 누구와 함께 낚시터를 가는지에 대한 질문이 나왔다. 공유는 이동욱이라고 언급했다. 장도연은 "흉흉한 소문 하나가 돌더라. 죽마고우 이동욱 씨와 불화설이 있다. 여자 한 명 때문에 낚시터에서 발차기하고 싸웠다더라"라며 운을 띄웠다.

공유는 "그 여자가 너는 아니잖나"라며 맞받아쳤다. 장도연은 크게 웃으며 "당했다. 이 질문은 안 하겠다"라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장도연은 "'살롱드립'에 추천하고 싶은 사람이 있냐"라고 했다. 공유는 축구선수 손흥민을 꼽으며 "동욱 씨가 도연 씨 칭찬을 너무 많이 했다. 너무 좋은 친구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스타일리스트가 같다. 꽤 전에 흥민 씨랑 서로 인사하고 알게 되고 친해졌다. 최근에 제가 런던 가서 경기도 봤다"라고 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