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 영상 캡처
배우 송윤아가 큰아들 윤찬영 놀리기에 진심을 보였다.

18일 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에는 'K-드라마 기대주 지우학 윤찬영'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송윤아는 "오늘 저 누구 오는지 알아요. 왠줄 아세요? 제가 섭외했으니까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저의 큰아들이 올 거다. 지금 걔가 너무 바빠. 바쁜데 정말 엄마를 위해서 비행기를 타고 지금쯤 공항에 도착했거나 오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윤아의 큰아들은 바로 드라마 '마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윤찬영이었다. 송윤아는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될까, 풀어나가야 되겠느냐는 막연한 어려움도 있지만 설레기도 한다"라며 웃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 영상 캡처
윤찬영은 꽃다발을 들고 송윤아를 만나러 왔다. 이에 송윤아는 긴장한 윤찬영을 보고 웃음을 지었다. 그러면서 "우리 찬영이 꽃 가지고 온 거 봤어?"라며 센스를 칭찬했다.

윤찬영은 "처음으로 이제 술을 마시기 시작했을 때"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송윤아는 "네가 그렇게 술을 잘 마신다는 소문이 있더라"고 물었다. 윤찬영은 "어디서부터 잘못된 건지 모르겠는데"라고 답했다. 송윤아는 "아니야? 잘못된 소문이야? 엄마한텐 다 말해도 돼"라고 했다.

윤찬영은 "그 기분이 좋았다. 술을 마실 수 있게 되고 술을 마셨을 때, 좋은 기억이었다. 가족끼리 아니면 친구끼리, 선배님들 등. 그때는 주량을 모르니까 3병까지는 마셔봤는데 괜찮은 것 같다고 했더니 다 이런 반응이었다. 그리고 소문이 말보다 빠르더라"고 털어놓았다.

또한 송윤아는 "우리 찬영이가 성인이 돼 술을 마시는 나이가 됐다는 게 재밌다. 엄마는 그만큼 늙었겠지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