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사진제공=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미나가 17살 연하 남편 류필립이 준비한 계단 지옥의 웨딩 로드에 경악한다.

14일 방송되는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17회에서는 류필립이 장모님과 새 장인어른을 위해 재혼 후 첫 웨딩 사진 촬영을 준비한다.

이번 가족 여행은 류필립, 미나 부부의 결혼 5주년이자 황혼 재혼 5년 차인 미나의 어머니 장무식과 미나의 새 아버지 나기수의 첫 신혼여행이다. 이에 류필립은 두 사람만을 위한 비즈니스석 준비 등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는다. 특히 류필립은 싱가포르 웨딩드레스 샵을 예약해 미나와 장모님의 변신을 위한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티아라까지 렌털하며 만반의 준비를 한다.

류필립, 미나 가족이 웨딩 촬영을 위해 향한 곳은 싱가포르의 핫플레이스이자 포토스팟으로 유명한 포트 캐닝 트리 터널. 하지만 촬영을 앞둔 기쁨도 잠시 이들 눈앞에 가파른 계단으로 이뤄진 지옥의 웨딩 로드가 펼쳐져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다.

올라가도 끝이 없는 계단 지옥에 결국 미나는 볼멘소리를 냈고, 하이힐을 신고 고생할 어머니 장무식에게 "엄마 무릎 괜찮아?"라며 걱정을 내비쳐 순탄치 않은 웨딩 촬영의 시작을 알린다. 급기야 장무식은 류필립에게 "류 서방, 설마 나 엿 먹으라고"라며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으로 류필립의 진땀을 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미나와 미나의 어머니 장무식은 싱가포르 도착 첫날부터 신경전을 펼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두 사람은 호텔에 유일하게 하나뿐인 프라이빗 단독룸을 차지하기 위해 기싸움을 벌였고, 결국 장무식은 나이를 운운하는 딸 미나에게 "우리가 더 신혼인데"라는 최후의 한 방을 날리는 등 단독룸을 위한 쟁탈전이 점점 치열해졌다고 전해졌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