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방송 캡처
사진=MBC 방송 캡처
개그우먼 박나래가 광활한 몽골 대자연을 뒤로 춤사위를 뽐냈다.

박나래는 12일(어제)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 회원들과 10주년 '무지개 패키지여행 in 몽골'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코쿤과 키를 압도하는 'GD 공항룩'으로 회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박나래는 “강인해 보이고 싶었다. 처음 가보는 나라이기 때문에 카리스마 있게 준비했다”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칭기즈칸 공항에 도착한 박나래는 높고 청명한 몽골 날씨에 감탄을 토했다. 이어 키, 이장우, 코쿤과 오프로드 전용 승합차 푸르공을 타고 수도 울란바토르로 향했다. 박나래는 가이드가 준비한 양, 소고기 햄버거를 맛깔나게 먹으며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대자연을 만끽했다.

첫 번째 일정으로 나랑톨 재래시장에 도착한 박나래는 몽골 먹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해당 시장에는 음식을 판매하지 않는다는 가이드의 청천벽력 같은 소식에 박나래는 전현무의 멱살을 잡으며 분노를 뿜어내 웃음을 안겼다. 급기야 박나래는 보이콧을 외쳤다. 박나래는 "팜유에게는 시장이 뷔페"라며 실망감을 내비쳐 이장우의 공감을 끌어내기도 했다.

몽골 시장 탐방에 나선 박나래는 화려한 컬러와 무늬의 전통의상에 매료됐다. 고민 끝에 레드 컬러의 델을 구입한 박나래는 몽골의 화려함마저 '박나래화'시켜 웃음을 안겼다.

박나래는 다음 목적지인 테를지 국립공원으로 향하던 중 몽골 전통 가옥형 휴게소에 도착했다. 박나래는 대자연을 배경으로 김광규와 덩실덩실 춤사위를 펼쳤다.

거친 오프로드를 가로질러 10주년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유목민 전통 가옥 게르에 도착한 박나래는 유목민들이 준 몽골식빵과 사골 육수 맛 우유 차를 만끽했다. 소금과 후추를 넣어야 한다는 전현무의 말이 떨어지자마자 박나래는 '대파'를 외치는 등 '팜유표 티키타카'로 웃음을 안겼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