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09' 화려한 라인업…에스파부터 영케이X후이까지 '핫'하다
JTBC 'K-909'가 아이돌부터 싱어송라이터까지 다채로운 K팝 대세들을 아우르는 스펙터클한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909' 에서는 발랄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로 돌아온 대세 걸그룹 에스파의 특별한 세계가 펼쳐진다.

5개월 만에 고품격 글로벌 뮤직쇼로 돌아온 'K-909'의 인기를 에스파가 스폐셜한 무대로 명성을 이어간다. 세 번째 미니 앨범을 통해 핫하고 알싸한 맛으로 파격 변신해 돌아온 에스파는 타이틀곡 'Spicy'와 수록곡 'Welcome To MY World'를 통해 댄스와 발라드를 두루 오가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MC 보아와 'Spicy' 챌린지도 함께하는 등 깨알 시청 재미까지 예고했다.

이무진은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컴백 무대를 'K-909'에서 펼치고 에드 시런의 'Perfect' 선보일 예정이다. 이무진은 MC 보아와는 다양한 음악적 소통으로 설렘 케미까지 발산했다고.
'K-909' 화려한 라인업…에스파부터 영케이X후이까지 '핫'하다
이외에도 Young K(DAY6)와 후이(펜타곤)가 직접 참여한 노래들을 원작자의 감성으로 다시 선보이는 특별한 스테이지가 마련되며 전율을 자아내는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드라마틱한 밴드 라이브 무대까지 전 세계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K-909' 화려한 라인업…에스파부터 영케이X후이까지 '핫'하다
케이팝 신예 등용문인 'K-909'의 간판 코너 넥스트 제너레이션 13회 주인공은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의 자부심인 트라이비가 선정돼 화사의 '멍청이'를 새롭게 커버한다. 지난주부터 첫 선을 보인 화제의 코너 ‘99초 글로벌 차트’에서는 ‘5월의 차트 싱어’인 라이브 장인 스테이씨가 라이브 노래로 차트를 소개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