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전참시' 나온 송실장 '가수' 데뷔시킨다
이영자가 ‘전참시’에서 특별한 일상을 선보인다.

오는 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46회에서는 이영자가 본 적 없던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나 시청자 웃음 저격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송 실장만을 위한 ‘유미 매니저’로 변신한다.

이영자는 오직 송 실장의 꿈을 위해 대형 프로젝트에 나선다. 이날 이영자는 '유미 매니저'로 나서며 파격 단발머리로 변신,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하는데.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이영자만큼이나 송 실장 또한 열의를 보여 두 사람이 선보일 프로젝트에 관심이 쏠린다.

이영자는 대형 프로젝트의 첫 시작으로 송 실장과 함께 어디론가 향한다. 맛집을 예상한 송 실장의 예상과는 달리 의외에 장소에 도착했다고. 이영자는 “귀로 송이버섯을 먹는 것과 다름 없는 것”이라며 ‘배부름’이 아닌 ‘귀부름’을 선사했다는데. 이영자가 송 실장과 함께 간 곳은 어디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하지만 한껏 심취한 이영자와는 달리 어딘가 불편해 보이는 송 실장의 모습이 대비돼 참견인들의 웃음을 유발했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영자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6일(내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