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사진제공=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채널A 동거 관찰 예능 ‘결혼 말고 동거’에 새로운 ‘기생 동거남녀’가 등장한다. 이들의 남다른 일상에 ‘동거 관찰단’ 한혜진, 이용진의 언성이 높아진다.

5일 방송될 ‘결혼 말고 동거’에는 어머니 집에 기생하고 있는 ‘헬스 트레이너 몸짱 커플’ 이현호·가혜현이 새롭게 ‘기생 동거남녀’로 합류한다. 남자친구의 어머니와 함께 사는 가혜현은 어머니와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였지만, 정작 아들인 이현호와 어머니는 무뚝뚝하게 대화한다. 한혜진은 “지금까지 한 번도 보지 못한 동거의 유형이다”라며 이들의 일상을 기대했다.

그러나 늦은 저녁을 함께하던 이현호·가혜현 사이에 ‘혼성 여행’을 놓고 설전이 펼쳐졌다. 가혜현은 “동아리 모임에서 놀러 가자고 하는데 가도 되냐”라며 조심스레 물었다. 이현호는 “내 여자친구의 이성 관계를 유쾌하게 생각할 남자는 없다. 1박 2일로 놀러 간다는 것에도 ‘어?’ 했는데 남녀가 섞인 동아리 멤버들과 혼숙까지 한다는 이야기가 나오니 이해가 안 간다”라며 난색을 표했다.

이를 지켜보던 한혜진은 “사랑하는 사람이 싫다는데 굳이! 굳이 남자와 혼숙해야 하나. 안 만나면 죽냐”라며 분노했다. 그러나 이용진은 “나는 반대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여행 갔다 와서 행복하다는데, 여행 한 번 갔다 오면 뭐 잘못되냐. 나화 가는 여행보다 친구들과 갔다 오는 여행이 어떻게 보면 더 행복할 수 있고, 그럼 그걸 하는 게 맞다”라고 반론을 제기했다. 또 이용진은 “여기도 남녀가 다 섞여 있어 위험하다, 다 일어나!”라며 스튜디오에서 호통을 쳐 ‘촬영 중단’ 위기까지 닥쳤다.

집주인인 어머니의 단잠까지 깨운 이현호·가혜현의 ‘혼성 여행’ 설전은 5일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결혼 말고 동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