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들' /사진제공=KBS
'옥문아들' /사진제공=KBS
KBS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원조 청순 요정’ 강수지가 출연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강수지가 ‘섹시의 아이콘’인 엄정화의 ‘초대’를 부를 뻔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이날 '청순 여신 대명사' 강수지가 엄정화의 '초대'를 부를 뻔했던 사실이 밝혀져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는 "당시 박진영 씨가 곡을 많이 쓸 때였다. 나도 청순한 이미지에서 변신을 해볼까 생각이 들어서 사무실로 찾아가서 곡을 들어봤다“, ”그런데 연습을 하는데 정말 못 부르겠더라. 너무 남사스럽더라"라며 차마 부를 수 없어 결국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당시 비하인드를 솔직하게 터놓아 웃음을 안긴다.

이어 그는 "'오늘은 기다렸어'라는 가사는 괜찮은데 '아슬아슬하게 아찔하게' 가사는 내 성격에 못 하겠더라"라고 한 소절 불러달라는 멤버들의 간곡한 요청에도 단호히 거절하는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고.

옥탑방의 유일한 20대이자 96년생인 막내 이찬원은 "저희 아버지가 강수지 선배님 정말 팬이시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아버지와 80년대 후반에서 90년대 초반에 활동하셨던 미모의 가수분들을 이야기하다 보면 ‘누구도 예뻤고 누구도 예뻤다’라고 말씀하시다가 ‘강수지는 진짜로 예뻤다’라고 하시더라"며 아버지가 당대 최고의 미모였던 강수지를 극찬한 사실과 함께 ‘찐팬’임을 인증해 강수지를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원조 청순요정’ 강수지가 ‘섹시의 아이콘’ 엄정화의 ‘초대’를 부를 뻔한 비하인드와 이찬원이 전하는 아버지의 ‘미모 원탑’ 강수지 팬심 이야기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