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사진=방송 화면 캡처)
'비밀의 여자'(사진=방송 화면 캡처)

'비밀의 여자' 최윤영이 한기웅과 이채영의 관계를 흔들었다.


25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는 남유진(한기웅 분)이 서태양(이선호 분)과 함께 있는 주애라(이채영 분)를 목격했다.

이날 남유진은 서태양을 지나치게 의식하는 주애라를 의심했다. 이어 오세린(최윤영 분)은 서태양과 주애라의 데이트 사진이 있는 레스토랑으로 남유진을 의도적으로 데려갔다.


남유진은 주애라에게 서태양과 찍은 사진을 내밀며 "너 서태양이랑 무슨 사이였어? 두 사람 사귀었던 거야?"라며 "역시 뭔가 이상하다 했어. 그렇게 서태양만 보면 죽일 듯이 미워하더니 이제야 퍼즐 조각이 맞춰지네. 그래서 전과자라니 뭐니 하면서 서태양 입사도 막았던 거야?"라며 추궁했다.


이에 주애라는 자신의 과거가 들킬까봐 "어릴 때 잠깐 만났었어. 추억이라고 할 것도 없어. 우리 그런 사이야"라고 거짓말을 했다. 남유진은 "넌 나를 기만했어. 우리 잠시 생각할 시간을 갖자"라며 냉랭하게 돌아섰다.


한편 오세린은 주애라와의 술자리 약속을 일부러 바람맞히고 남유진에게 전화를 걸어 "제가 언니랑 술 마시기로 했는데 언니랑 연락이 안 되서 제가 바로 따로 연락해봤는데 언니가 많이 취했데요"라며 서태양이 일하는 바로 그를 유인했다.

주애라는 비틀거리며 집으로 향하려 했고 마침 이를 본 서태양은 주애라를 부축하며 안았다. 마침 이를 본 남유진은 "감쪽같이 날 속이고"라며 분노했고 이를 지켜본 오세린은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