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서진이네' 방송 화면.
사진=tvN '서진이네' 방송 화면.
이서진이 방탄소년단 뷔를 의심하며 몰아갔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예능 '서진이네'에서는 영업 8일차, 마지막 영업을 준비하는 직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직원들은 "오늘 최고 매출 찍어야 하는데"라면서 마지막 영업 준비에 나섰다. 최우식이 "이렇게 했는데 오늘 만약 손님 없으면 어쩌냐"고 하자 이서진은 "한숨 쉬면서 끝나는거다"며 웃었다.

영업이 시작됐지만, 매장에는 사람이 오지 않았다. 이때 뷔는 "가수가 되고 싶다"며 음악에 맞춰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였다. 이에 사장 이서진도 웃음을 짓다 다시 심각해진 표정으로 "우리끼리 이렇게 놀고 있을때가 아닌데"라고 했다.
사진=tvN '서진이네' 방송 화면.
사진=tvN '서진이네' 방송 화면.
오픈 1시간이 경과하자 첫 손님이 등장했고 연이어 세 번째 손님까지 등장했다. 뷔는 박서준을 대신 반반 핫도그에 처음으로 도전했고, 박서준의 칭찬까지 받았다.

식사를 마친 손님은 팁을 두고 떠났고, 정유미가 팁을 챙겨 뷔에게 "오늘 핫도그 잘됐냐"며 팁으로 용돈을 줬다. 뷔는 정유미를 지나쳐 돈통을 열었고, 이서진은 "왜 돈통을 열었냐. 주머니에 뭐 챙긴거 아니냐"며 의심했다. 이에 뷔는 "누나가 용돈 준거다. 그냥 돈통 어떻게 여는지 궁금해서 열어봤다"며 억울해했다. 이서진은 "자꾸 돈통에 손을 댄다"고 몰아가며 분노했고, 뷔는 "여기는 신뢰가 없다. 이런 의심 억울하다"고 호소했다.

현재까지 매출은 2000페소. 이에 최우식은 "1만페소 더 팔아야한다. 오늘 1만페소 넘길 때까지 가게 영업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뷔에게 "사장님이 너 한국 못 간다더라"고 못박았다.

해가 지는 시간이 되자 손님이 몰려왔다. 단체손님에 이서진의 입가에 함박웃음이 번지기도 잠시, 쏟아지는 주문에 홀과 주방은 "큰일났다", "정신 차려야한다"라며 당황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