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쇼팩토리, 골든이엔엠 제공)
(사진=㈜쇼팩토리, 골든이엔엠 제공)



올 여름 시원한 가창력의 소유자 소찬휘를 레트로 콘서트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6월 24일에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7월 1일에 인천 인하대 특설무대에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90년대의 대표 가수들이 줄줄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흥을 제대로 올릴 전망이다.


소찬휘는 2022년 진행된 용인과 부산 편에도 ‘타임캡슐 슈퍼콘서트’와 함께하며 녹슬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관객들의 머릿속에 제대로 각인시켰다. 그는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의 인천과 전주 모두 무대에 올라 변함없는 실력을 다시 한번 뽐낼 예정이며, 지난해 용인과 부산 공연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움을 남긴 팬들에게 큰 기대를 안겨주고 있다.


가수 소찬휘는 수많은 히트곡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히 ‘tears’는 발매 이후 현재까지도 수많은 여성들의 노래방 애창곡으로 손꼽히고 있는 90년대 대표곡이다. 노래를 잘 부른다 싶은 여성들이라면 한 번쯤 불러봤을 높은 난이도의 곡으로 X세대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들에게도 사랑받는 곡이다.


소찬휘가 합류하게 된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인천과 전주에서 열리며, 6월 24일에는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옛 향수를 담은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조성모, 김원준, 디바, 영턱스클럽, 채연, 김현정, 스페이스A, 더 크로스(김혁건, 캡틴시하) 등이 출연하며, 쿨의 김성수가 디제잉 무대를 맡아 90년대를 풍미한 가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