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런닝맨' 방송 화면.
사진=SBS '런닝맨' 방송 화면.
유재석의 애착바지가 공개됐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해외 팬미팅을 위해 필리핀으로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인천공항에 도착한 유재석은 "코로나19 이후 처음 온다. 저희가 3년 전에 필리핀에서 팬미팅을 하기로 했는데 코로나19가 심해지면서 잠정적으로 미뤘다. 그런데 드디어 가게 됐다"고 밝혔다.

각양각색으로 공항 패션을 뽐낸 가운데, 특히 송지효의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박여행 콘셉트"라는 송지효의 말에 유재석은 "멋있긴 한데"라면서 "기억을 되짚어보면 내가 네 배를 처음 보나?"라며 복근을 노출한 송지효를 제대로 바라보지 못했다. 이에 송지효는 "오빠가 멤버들 패션을 소개할 때 저는 건너뛰었다. 저를 계속 안보더라"고 말했다.
사진=SBS '런닝맨' 방송 화면.
사진=SBS '런닝맨' 방송 화면.
이후 멤버들은 필리핀에 도착했고, 새벽 1시가 넘은 시간에도 공항은 팬들의 함성 소리로 가득했다.

다음날, 조식을 걸고 릴레이 미션이 펼쳐진 가운데 유재석과 양세찬은 미션 수행을 위해 전소민의 객실에 들어갔다.

전소민은 유재석의 7부 잠옷을 보자 "오빠의 애착 바지다. 항상 오빠는 왜 바지를 작게 입으시냐"고 물었다. 유재석은 "바지가 오래돼서 고무줄이 탄력이 없다. 집에도 다른 바지가 있는데 이게 좋다. 아내도 왜 이걸 입냐고 한다. '무한도전' 때 홍철이가 선물로 준거다. '무한도전'에도 이 바지가 나왔다"고 10년 째 동행중임을 밝혔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