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조선 '백반기행'
사진제공=TV조선 '백반기행'
손석구가 막춤(?)을 선보이며 무한 매력을 발산한다.

14일 밤 8시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 '대세 배우' 손석구가 출연한다.

'추앙'하고 싶은 배우 손석구가 고향 대전으로 백반 기행을 떠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의 '찐친'이 등장해 손석구의 실체(?)를 공개한다. 과거 한 작품에서 손석구와 썸 타다 실패한 적 있는 이 '진짜 친구'는 "손석구의 실체를 낱낱이 밝히겠다"는 포부로 '백반기행'에 재방문한다.

특별 게스트에 따르면 손석구는 평소 근엄한 이미지와 전혀 달리 힘든 촬영 중 틈만 나면 전화해 '재밌는 이야기 해달라'고 조르거나, 심지어 직접 연습한 성대모사를 들려주기도 한다고 한다. 이를 증명하듯 손석구는 '백반기행' 촬영 중 뜬금없는 콧노래와 막춤(?)을 선보여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숨겨진 '예능 보석' 손석구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

식객 허영만과 손석구는 손석구가 '태아' 때부터 즐겨 먹었다는 '71년 전통' 냉면집을 찾아간다. 이른 바 '손석구 피셜' 대전에서 가장 유명한 식당. 손석구의 어머니가 그를 임신했을 때부터 즐겨 먹었다는 냉면은 평양냉면과 함흥냉면의 중간 어디쯤인 '대전식 냉면'이다. 손석구가 '강추'한 불고기는 육수가 가득한 전골 스타일로, 솜사탕을 씹는 듯 부드러운 맛을 낸다. 그는 "차가운 냉면에 따뜻한 불고기를 곁들이면 끊임없이 먹을 수 있다!"면서 '따.차'의 매력(?)을 어필해 식객의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손석구의 다채로운 매력은 14일 밤 8시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