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같이삽시다' 방송 화면.
사진=KBS '같이삽시다' 방송 화면.
영화배우 안소영(65)이 첫 소개팅에 나섰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2 예능 '박원숙의 같이삽시다'에는 안소영이 소개팅에 나선 모습이 그러졌다.

이날 소개팅 전 웨딩홀을 찾은 멤버들. 안문숙은 "여기에 오니 결혼하고 싶어진다. 무대란 무대는 다 서봤는데 결혼식이라는 무대는 못 서봤다"며 결혼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어 안문숙은 박원숙의 손을 잡고 웨딩 로드를 걸었고, 혜은이에게 "혼주석에 부모님 대신 두 분이 앉아달라"고 요청하기도.

안소영의 소개팅 상대는 중매전문가 김인숙이 주선한 즉석 전화 맞선의 남성. 그는 안소영과 짧은 인사를 통하를 전했고, 안소영을 만나기 위해 포항에서 달려왔다.

안소영과 소개팅을 하기 전, 박원숙, 안문숙 등 자매들과 사전 미팅을 가진 남성은 "팬으로 만나러 왔다"면서도 "내가 상처받을까봐"라며 팬으로서의 수줍은 마음을 표했다. 김인숙은 "첫 소개팅 자리가 서먹할지라도 2~4번은 만나보길 권한다"는 조언을 전했고, 남성은 "그건 안소영님이 정할 일"이라고 말했다.
사진=KBS '같이삽시다' 방송 화면.
사진=KBS '같이삽시다' 방송 화면.
소개팅에 나선 안소영은 "태어나서 처음"이라면 떨려했다. 이어 남성이 꽃다발을 들고 등장하했고, 소개팅 남성은 "옛날부터 항상 팬이었다"며 "떨리는 마음으로 만나러 왔다.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러 오는데 어디가 문제냐. 좋아한다고 생각하면 어디든 갈 수 있다"고 표현했다.

소개팅 남성은 안소영에게 취미를 물어보며 적극적으로 다가갔고, 이에 안소영은 "아이 낳기전에는 취미가 있었지만, 아이 낳고나서 취미를 놓고 살았다"고 답했다.

남성이 궁금한 건 없냐고 묻자 안소영은 "소개팅이 처음이라 무엇을 물어봐야 할지도 모르겠다"며 "이혼하셨냐, 이혼하신 지는 오래됐냐"고 물었다. 남성은 "이혼한 지 10년이 넘었다. 아들이 둘인데 다 결혼을 했다"고 답했다.

이에 안소영은 "나는 아들이 하나 있을 뿐, 결혼한 적은 없다"며 초혼임을 밝혔다. 이어 남성은 "나중에 전화해도 될까요?"라고 물어 소개팅 결과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