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가수 바다가 ‘라디오스타’에 출격해 전설의 논두렁 무반주 라이브 뒷이야기를 전한다.


오는 5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바다, 조현아, 코드 쿤스트, 김용필이 출연하는 ‘인생 2막, 나 지금 되게 신나!’ 특집으로 꾸며진다.


3년 만에 ‘라스’를 다시 찾은 바다는 꺾이지 않는 흥과 텐션을 뽐내며 녹화장을 휘어잡는다.


먼저 그는 패션쇼 모델로 데뷔한 세 살 딸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바다는 런웨이에 오른 딸의 모습을 보고 깜놀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모전여전 DNA를 인증하는 딸의 끼를 공개해 엄빠 미소를 짓게 할 예정이다.


이어 바다는 S.E.S.로 활동했을 당시 은밀한 이중생활(?)을 ‘라스’에서 밝힌다. 그는 S.E.S. 활동 시절 예쁜 빵집만 찾아다녔다고 전해 과연 어떤 사연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바다는 태국 왕족이 될 뻔했던 풀스토리를 공개한다.


또한 바다는 대표 히트곡 ‘MAD’의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특히 그는 ‘무한도전’ 레전드 장면으로 손꼽히는 전설의 논두렁 무반주 라이브가 탄생하게 된 비화를 전한다. 이어 바다는 유재석에게 고마웠던 점이 있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바다는 후배 가수인 그룹 에스파 덕분에 해외 팬들에게 눈도장받았던 사연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오는 5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