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홍성민 "최고의 동료, 최악의 라이벌 될 것" 다짐
‘소년판타지’ 홍성민이 치명적인 섹시한 매력으로 이날 방송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30일 오후 10시부터 첫 방송된 M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에서는 54명의 소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년판타지’에 참가한 54명의 소년들이 먼저 공개됐다. 판타지 존에 들어옴과 동시에 환호성이 터진 홍성민은 티저에서부터 화제를 모은 예쁜 미모로 현장에 모든 사람들을 사로잡았다.

모든 참가자가 공개된 이후 1학기 입학 심사가 펼쳐진 가운데 홍성민은 이날 방송에서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소년들의 기대 속 무대에 오른 홍성민은 부담감을 떨쳐내려고 더욱 연습에 매진했다며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동료가 되고, 최악의 라이벌이 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태민의 ‘Criminal’을 선곡한 홍성민은 안대를 쓰고 무대를 시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절도있으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감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시작부터 무대를 찢어버린 홍성민은 치명적인 매력을 흘리면서 본투비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홍성민의 무대를 본 프로듀서들은 “내가 프로듀싱하는 그룹에 들어온다면 정말 감사하다고 할 것 같다. 팀의 센터가 될 것 같다”,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 많다”라고 극찬을 했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MBC에서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