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사진=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 이상윤이 장희진 생방송 토크쇼에 출연한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측은 25일 홍태라(이지아 분)와 표재현(이상윤 분)이 고해수(장희진 분)가 진행하는 생방송 토크쇼에 출연하는 현장을 공개했다.


과거를 숨길 수밖에 없는 홍태라와 분노에 휩싸인 고해수, 카메라 앞에 선 두 사람의 모습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지난 방송에서는 홍태라가 아버지 고태선 전 대통령(차광수 분)을 죽인 킬러 오영(채린 분)이라는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한 고해수의 분노가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홍태라와 표재현은 고해수의 토크쇼를 통해 처음으로 함께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표재현의 출마 선언 이후 스포트라이트를 피해왔던 홍태라. 하지만 고해수의 생방송 토크쇼 초대를 수락하며 전 국민 앞에 얼굴을 공개하는 것.


이날 토크쇼에서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돌발상황이 발생한다. 고해수의 독기어린 눈빛에 이어 홍태라의 눈물까지 전 국민이 지켜보는 생방송 토크쇼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궁금해진다. 무엇보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 속 “기대된다. 내 토크쇼”라며 홍태라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던 고해수의 속내가 무엇일지 위기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비극적 과거로 얽힌 홍태라와 고해수가 생방송 토크쇼에서 마주한다”라면서 “세간의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는 가운데 두 사람 사이 돌이킬 수 없는 갈등이 표출되며 또 한 번의 비극이 펼쳐진다”라고 전했다.


한편 ‘판도라 : 조작된 낙원’ 5회는 25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