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이쓴, 홍현희가 준범의 200일을 맞아 유아 물품을 기부한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69회는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너’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제이쓴, 홍현희, 준범은 사회 복지관에 유아 용품을 기부한다. 태어난 지 200일이 되어 무럭무럭 자란 준범의 탄생을 더욱 의미 있게 기념하기 위한 것.

이에 대해 제이쓴은 “준범이 200일을 맞아 홍현희 씨와 뜻깊은 날 좋은 일 하자고 약속했다”라며 기부를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준범을 향한 사랑이 의미 있는 선한 영향력으로 퍼지기를 바라는 아빠 엄마의 마음을 담은 이번 기부에 제이쓴은 집안 기둥뿌리를 뽑을 기세로 샅샅이 기부 물품을 모아 준범이름으로 사회 복지관에 기부하며 뜻깊은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라떼파파’ 제이쓴을 위해 홍현희가 통 큰 마사지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보인다. 200일동안 준범을 위해 업무도 밀어두고 열혈 육아를 펼친 제이쓴을 위해 홍현희가 전문 트레이너를 초대한 것. 트레이너는 “준범이를 많이 안다 보니 오른쪽 어깨가 올라갔어요”라며 육아로 인해 바뀐 체형을 언급한다.


무엇보다 홍현희는 “이쓴 씨! 일하냐 육아하냐 힘든데 여행 보내주고 늘 먼저 생각해줘서 고마워. 내가 더 많이 챙겨줄게”라고 영상 편지를 보내 제이쓴을 감동에 빠지게한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