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김기태가 승률 5할의 위엄을 뽐내며 웨이브 댄스를 선보인다. 이에 이찬원은 "웨이브가 되는 분"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25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 595회는 '작사가 故 박건호' 특집 2부로 꾸며진다. 바다, 라포엠, 김기태, 홍진영, 퍼플키스 등이 이번 2부 무대에 올라 박건호 작사가의 가사를 노래한다.

이날 방송에서 2부 무대에 오르는 김기태에 대해 MC 이찬원은 "6번 출연해서 지금까지 트로피를 3개 가져갔다"며 "우승 확률이 5할이다"라고 소개한다.

이찬원은 "숫기 없기로 유명한 김기태가 '불후의 명곡' 통해서 많은 친구 분들을 사귀셨다"며 "김준현과 연락도 주고 받고, 피아니스트 오은철, 몽니 김신의, 서은광과도 친해지게 됐다"고 한다. 이를 들은 김기태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하듯 "그러냐, 맞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낸다.

알고 보니 김기태는 댄스 준비로 긴장 중이었다고. 김기태는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휘성의 'Incomplete' 무대를 선보이면서 웨이브 댄스를 선보인다.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김기태의 새로운 모습에 토크 대기실이 뜨겁게 달아올랐다는 후문.

김기태의 웨이브를 본 이찬원은 감탄하며 "웨이브가 되시는 분이네"라고 칭찬하고, 이창민은 "실루엣을 가리는 코트를 벗었어야 했다. 분명 안에는 어마어마한 움직임이 있었을 것"이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