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UL엔터테인먼트)
(사진=UL엔터테인먼트)

배우 서재희가 ‘유괴의 날’에 출연한다.


2023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ENA 오리지널 드라마 ‘유괴의 날’은 어설픈 유괴범과 11살 천재 소녀의 세상 특별한 공조를 담은 감성 버디 스릴러다.


한국 스릴러 장르를 대표하는 정해연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휴머니즘과 미스터리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어딘가 2% 부족하고 허술한 유괴범과 똑 부러진 천재 소녀의 엉뚱하고 유쾌한 진실 추적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극 중 서재희는 모은선 역을 맡아 극의 한 축을 담당한다. 모은선은 신경외과 의사로, 천재 소녀 최로희(유나 분)와 긴밀한 호흡을 맞추며 극에 재미와 몰입도를 동시에 더할 예정이다.


서재희는 앞서 수년간 연극 무대에서 쌓은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유수의 작품에서 크고 작은 롤을 맡아 세련되고 당당한 캐릭터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서는 순양가의 둘째 며느리 유지나 역을 맡아 싹싹하고 눈치 빠른 며느리로 변신, 재벌가 며느리다운 화려한 패션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작품 속에서 긴장을 더한 활약과 함께 날카로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렇듯 매 작품 비주얼은 물론 연기 변신을 거듭하며 기대에 기대를 더하고 있는 서재희가 새 작품 ‘유괴의 날’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을 더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