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파이팅 해야지’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세븐틴은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석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세컨드 윈드) 컴백 프로모션의 일환인 ‘고잉 부석순(GOING BSS)’의 ‘컴백해야지 #1’ 영상을 게재했다.

‘컴백해야지’는 부석순 앨범 제작의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게 된 승관, 도겸, 호시가 컴백을 준비하며 동분서주하는 모습을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그린 자체 콘텐츠로, 앨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작곡가 우지와 미팅을 가진 부석순은 신보 타이틀곡명인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를 듣자마자 “확실히 부석순이니까 할 수 있는 제목이다”, “제목에서 주는 힘이 엄청나다고 생각하는데 ‘거침없이’ 다음에 나올 제목으로 딱이지 않나”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여기에 개그맨 김용명이 편곡자로 깜짝 등장,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영상을 통해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의 신곡 음원 일부가 깜짝 공개됐다,

한편 부석순은 오는 8일 오후 6시 ‘고잉 부석순(GOING BSS)’의 ‘컴백해야지 #2’를 공개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