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작사 참여' 임창정, 미니 3집 트랙리스트 공개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미니 3집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27일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오픈, 앨범명과 동명인 타이틀 곡명 ‘멍청이’를 최초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 3집 ‘멍청이’에는 타이틀곡 ‘멍청이’를 포함해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inst.)’ 총 5곡이 수록됐다.


임창정은 이번에도 전곡 작사에 참여해 그만의 감성이 녹여있는 노랫말을 들려준다. 여기에 임창정은 타이틀곡 ‘멍청이’를 비롯해 ‘더 많이 사랑하길’, ‘그냥 좋은 날’ 작곡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프로듀싱에 참여해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이번 미니 3집에는 임창정의 아내이자 각종 방송에서 활약 중인 서하얀이 임창정과 함께 수록곡 ‘용서해’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밖에도 임창정은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프로듀서 멧돼지, 늑대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최고의 퀄리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멍청이’가 발매되며, 임창정은 같은 날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