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아이유·서현진과 같은 드라마 출연 라인업…"러브콜 받아"('라스')


김준현, 아이유·서현진과 같은 드라마 출연 라인업…"러브콜 받아"('라스')
김준현, 아이유·서현진과 같은 드라마 출연 라인업…"러브콜 받아"('라스')
'라디오스타' 스틸.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스틸. / 사진제공=MBC
개그맨 김준현이 MBC '라디오스타'에서 맛 표현 라이벌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드라마에서 러브콜이 폭발한 사연을 전함과 동시에 아이유, 서현진의 출연작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18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 이경규, 김준현, 권율, 오킹이 출연해 800회를 축하하며 입담을 뽐내는 '팔팔하게 만나요 제발~!' 특집으로 꾸며진다.

2007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준현은 남다른 먹 테크닉과 대중을 사로잡는 디테일한 맛 표현법으로 연예계 대표 먹사부로 활약 중이다.

2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김준현은 현재 고정 출연 중인 '불후의 명곡',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4',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 출연하는 예능마다 롱런하는 장수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는 장수하는 비결을 '이것'이라고 살짝 귀띔한다.

김준현은 '도시어부4'에 함께 출연 중인 이경규와의 에피소드를 전한다. 그는 예능 촬영 중 이경규에게 애틋함을 느꼈던 순간이 있었다고 고백한다.

또한 김준현은 '이 분야'의 시조새라고 소개한다. 그는 해외 팬들까지 알아봤던 자신의 먹 테크닉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김준현은 자신의 장기인 맛깔나는 맛 표현법의 라이벌이 있다고 밝힌다.

김준현은 배달 어플을 사용할 때도 '먹장인정신'을 발휘하고 있다고 이야기한다. 이와 함께 먹사부의 전매특허인 '한입만' 먹스킬을 선보이며 녹화장을 군침 유발하게 만들 예정이다.

김준현은 드라마에서 러브콜을 많이 받았다고 전한다. 이어 그는 아이유, 서현진의 출연작에서 뜻밖의 연기력을 뽐낸 일화를 들려준다.

'먹마에스트로' 김준현의 맛 표현 라이벌로 꼽히는 연예인의 정체는 오는 1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