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40대 카운트다운 5시간을 앞두고 사진관 카메라 앞에 섰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30대의 마지막 날을 보내는 기안84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기안84는 “내일이면 마흔이 된다. 시간이 정말.. 너무 빠르다”며 착잡한 심경을 감추지 못한다고. 과연 그가 어떤 하루를 보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기안84는 40대를 앞두고 “청소가 재밌다”며 이전과 달라진 면모를 공개한다. 실제로 기안 하우스는 이전보다 한결 정돈된 모습. 기안84는 분리수거는 기본, 세탁과 청소에 ‘미친자 모드’를 켠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특히 그는 ‘클린84’가 된 비결로 박나래 회원 집 마당에서 ‘돌쇠 감 따기 노동’을 경험한 효과라고 밝혀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기안84는 지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받은 멀티플레이어 상을 트로피 진열 공간에 세팅하며 ‘나 혼자 산다’와 함께한 8년을 돌아본다.

하지만 트로피 진열 후 시상식 당시 받은 꽃다발을 보관하는 방법은 여전히 기안84다워 웃음을 자극한다. “나이를 먹을수록 꽃에 빠지는 것 같다”고 밝힌 기안84의 ‘웃참 실패’ 꽃 보관 방법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청소를 마친 기안84는 바쁘게 겉옷을 챙겨 입고 사진관을 방문해 의아함을 자아낸다. 그는 “30대 마지막 순간을 찍어 두고 싶다”며 카메라 앞에 홀로서 30대 마지막 날의 모습을 담는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에 빛나는 전현무의 미친 활약을 비롯해 무지개 회원들의 차진 케미와 새롭게 등장하는 뉴페이스들의 개성 넘치는 싱글 라이프가 연일 화제를 모으는 등 ‘나 혼자 산다’는 싱글 라이프의 트렌드를 제시한다는 호평과 함께 ‘N차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