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술꾼도시여자들2’ 배우 유인영이 현실 누나 면모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유인영은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에서 김선정 역으로 분해 동생 김선국(주어진 분)과 현실 남매 케미를 뽐내고 있다.


극 중 김선정은 요가원 원장으로서 어떠한 상황에서도 절대 큰소리를 내지 않고 요가로 마음을 다스리며 우아함을 유지하는 인물이지만, 동생 김선국에게는 비 오는 날 본인의 차를 타고 가라며 잔소리를 하거나 차에서 빨리 내리라는 말을 무시하는 동생을 향해 소리를 지르는 등 현실 누나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지난 6일 공개된 9, 10화에서 김선정은 김선국이 생일 기념 가족 식사 연락에 답을 하지 않자 지체 없이 동생을 직접 찾아가 눈앞에서 문자를 확인하게 하는가 하면, 격양된 목소리로 동생을 독촉하는 모습 등 평온한 요가원 원장과 대조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열이면 열 다 네 맘대로 하고 사냐고!”소리치는 김선정에게 화가 난 김선국이 누나가 아닌 “너”라고 호칭하자 이에 분노하는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현실 동생들을 가슴 졸이게 했다.


이어 김선정은 김선국의 생일 파티에서 한지연(한선화 분)에게는 다정한 미소를 보이지만 동생은 매섭게 노려보았다. 또한 “내 동생 좋아하지 마요. 얘 솔직히 별로야”라며 취중진담인 척 동생을 공격하는 등 다른 사람 앞에서 동생을 괴롭히는 실제 누나 같은 모습들이 극의 재미를 더했다.


하지만 다음날 김선정은 동생 생일에 함께해 준 한지연에게 둘만 있는 자리에서 따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얄미운 동생이지만 누구보다 아껴주는 츤데레같은 면모를 진실되게 표현하는 모습으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


이처럼 유인영은 현실 남매 모먼트들이 웃음과 감동을 주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는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김선정과 김선국 사이의 과거 서사에 대한 궁금증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술꾼도시여자들2’는 매주 금요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