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화네트웍스)
(사진=삼화네트웍스)

‘두뇌공조’ 차태현이 안쓰러움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

오는 2023년 1월 2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두뇌공조’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으로, ‘아주 특별한 뇌’를 가진 뇌신경과학자 신하루가 ‘호구의 뇌’를 가진 형사 금명세와 반전을 품은 흥미진진한 뇌질환 사건을 공조해나가며 환장의 티키타카 케미와 살벌한 웃음, 공감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차태현은 ‘두뇌공조’에서 착하고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이타적인 뇌’를 가진 형사 금명세 역을 맡아 실감 나는 생활 연기를 선보인다.


극 중 금명세는 자신이 손해를 보더라도 주변 사람들은 살뜰히 챙기는 치명적으로 착한 인물. 어떤 경우에도 사람에 대한 따뜻함을 잃지 않으며, 투덜거리고 버럭 하면서도 딱한 처지에 있는 용의자를 외면하지 못해 궂은일까지 도맡아 한다.


이와 관련 차태현이 책상에 미끄러지듯 엎어지면서 짜장 그릇을 쏟은, ‘위태로운 순간’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 금명세(차태현)가 책상 위로 철퍼덕 넘어지며 간짜장 그릇을 쏟아 여러 사람에게 짜장 소스가 튀는 장면.

밝은색 셔츠를 입은 금명세가 당혹스러운 눈빛과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내면서, 과연 금명세가 어떤 이유로 인해 짜장 그릇 수난을 겪은 것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차태현은 자신만의 색깔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금명세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 ‘두뇌공조’의 완성도를 높여 주고 있다”라며 “‘두뇌공조’의 묵직한 버팀목으로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게 될 차태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두뇌공조’는 오는 2023년 1월 2일(월)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