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합 450kg' 한도초과 멤버들, 일냈다…CJ ENM 유튜브 누적 조회 수 8천만뷰 육박


tvN이 최근 론칭한 새 예능 ‘'재미에는 한도가 없다! 한도초과'(연출 이길수, 이하 ‘한도초과’)가 방송 4회차 만에 CJ ENM의 유튜브 멀티채널(디글·事遼 tvN D ENT 등) 누적 조회 수 8천만 뷰(22일 기준)에 육박해 화제다.

이는 tvN ‘한도초과’ 방송 프로그램 하나로 클립(짧게 컷한 동영상), 쇼츠(1분 이하 짧은 동영상)등 다양한 길이의 영상을 제작하고, 미방송분과 별도의 기획형 쇼츠 등을 추가 제작하는 등 폭넓은 콘텐츠를 양산했기 때문. 이렇게 만들어진 ‘한도초과’ 콘텐츠들은 디글·事遼 tvN D ENT 등 CJ ENM의 다양한 유트브 채널에 업로드하는 멀티채널 확산 방식을 통해 더 많은 네티즌들과 소통하면서 tvN ’한도초과’의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tvN ‘한도초과’ 는 TV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2월 1-2주차 비드라마 TV 화제성 부문에서도 2주 연속 TOP 10(4위, 6위)에 랭킹 한데 이어, 출연자(풍자, 신기루) 화제성 부문까지 나란히 TOP 10(3위, 4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 역시 대세 아이콘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 4인방 특유의 당당한 매력과 유쾌함, 재미와 긍정적 에너지가 강한 팬덤을 형성해 프로그램의 화제성을 견인하고 있기 때문.

실제로 시청자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편안하고 긍정적인 웃음, 밝은 에너지를 얻어가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한도초과 언니들 덕분에 나도 긍정에너지 한도초과됨’, ‘이 프로그램, 꿀잼 한도초과’, ‘이 캐릭터들 조합 티키타카 너무 웃김’, ‘멤버들 보면, 나도 모르게 편안해져요’ 등의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연출을 맡은 이길수 PD는 “4인방의 열정 넘치는 일상 모습을 통해, 삶 자체를 즐기며 재미있게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과 일상을 더욱 즐겁게 만드는 비결 등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면서, “앞으로도 4인방 특유의 당당하고 통쾌한 활약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한도초과'는 긍정, 재미, 에너지, 행복이 모두 넘치는 대세 아이콘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 4인방이 매회 여행, 패션, 뷰티, 먹방 등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일상 속 재미주의 라이프를 선보이는 프로그램.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