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포스터/사진제공=tvN
'스킵' 포스터/사진제공=tvN
tvN ‘스킵’ 유재석·전소민·넉살이 빛이 나는 솔로들의 특별한 당일 소개팅을 주선한다.

오늘(15일) 첫 방송되는 ‘스킵’은 청춘 남녀 8명이 ‘4대 4 당일 소개팅’으로 만나 퀵하고 쿨하게 자신의 짝을 찾는 속전속결 소개팅 예능이다. 운명을 알아보는데 걸리는 시간 단 3초, 바쁜 솔로들을 위해 준비한 용건만 간단히 하는 소개팅이 찾아온다.

‘스킵’은 대화를 나누다가 맞지 않으면 스킵 버튼을, 호감이 생기면 하트 버튼을 누르며 운명의 짝을 찾는다. 유쾌한 분위기 속 설레는 핑크빛 교감을 하는 ‘스키퍼’들의 ‘썸’을 안방 1열에서 직관한다.

연애세포는 부족하지만 소개팅 성사를 위해 누구보다 발벗고 나설 유재석은 “현장에서 녹화하면서도 느꼈지만 스키퍼들의 밝은 에너지와 즐거운 분위기가 보시는 분들께도 전달되었으면 좋겠다. 무엇보다 예측불허의 결말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한 치 앞도 예상 못할 소개팅을 지켜보는 재미를 예고했다.

스키퍼들의 매력을 누구보다 빨리 발굴해 소개할 사랑의 큐피드 전소민은 “스며들듯 연애하는 것도 좋지만 나랑 맞는 사람을 찾아 시작하고 알아가는 것도 좋은 것 같다”라면서 “시간이 금인 바쁜 현대사회에서 일할 시간도 잠잘 시간도 부족한 분들께 컴팩트하게 사랑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드린다”라고 ‘스킵’의 매력을 소개했다.

이어 “스키퍼들이 한 공간에서 서로에게 보내는 호감 시그널을 함께 느낄 수 있어 지켜보는 저도 설레고 떨린다. 과감한 표현과 솔직함들 그리고 예상 밖의 선택과 종잡을 수 없는 마음들을 여러분도 같이 떨리는 마음으로 응원하며 시청해달라”고 당부했다.

공감 요정 넉살 역시 “짧은 만남과 대화 속에서도 진심이 느껴지는 스키퍼들의 행동을 지켜보며 함께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면서 “정말 즐겁게 촬영했고, 시청자분들도 같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첫 방송 기대 많이 해달라”고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스펙 풀옵션을 장착한 매력적인 스키퍼들이 ‘스킵’에 총출동한다. 첫 방송은 현직 의사부터 인기 이모티콘 작가, 유명 웹툰의 실사판 주인공까지 등장할 때마다 감탄사를 유발하는 스키퍼들이 함께 한다. 설레는 교감을 나누다가도 어느 순간 스킵 버튼이 눌리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측불허의 소개팅이 펼쳐진다. 또한 스키퍼들의 노래와 춤, 개인기 등 끼를 발산하는 매력 어필 시간에는 돌발상황이 난무하며 한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스킵’은 이날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