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개그맨 허경환이 미모의 여인과 깜짝 소개팅을 했다.

허경환은 지난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했다.


이날 허경환은 갑작스러운 소개팅 현장이 공개됐다. 오정태 부부의 주선으로 성사된 소개팅 소식에 허경환은 당황하는 것도 잠시, “약간 소개팅을 집에서 하니까 불법인 거 같은데 괜찮아요?”, “그분은 제가 있는 줄 알아요?” 등 관심을 내비쳤다.


특히 향수부터 키높이 슬리퍼까지 만반의 준비를 한 허경환은 오정태 부부로부터 연애 꿀팁도 전수받아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소개팅녀 황예슬의 등장에 허경환은 눈도 못 마주치며 부끄러워했고, “키도 크시고 실물이 낫다”라는 칭찬에 수줍어했다.


“직업은 어떻게 되세요?”, “식사는 하셨어요?”라며 질문을 이어간 허경환은 오정태 부부의 “결혼을 지금 해야 해”라는 성급함에 당황했고, “저희 이름도 안 물어봤는데”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러면서 허경환은 “이상형이 예슬 씨처럼 쌍꺼풀 진하고 눈이 큰 사람이다”라며 센스 있는 답변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각종 유행어로 분위기를 달군 허경환은 “사실 제가 젊은 나이도 아니고 TV에 나오는 사람이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거 같다. 듣기로는 5분 정도 고민하셨다고 하던데” 등 세심한 질문을 건네는가 하면, 굴 먹방에서 자연스럽게 굴을 까주며 배려심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허경환은 “저희가 오늘 오정태 부부 때문에 서로 이름 말고 들은 게 별로 없다. 두 번째 만남에는 두 분이 없었으면 좋겠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미우새’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는 허경환은 현재 KBS2 ‘배틀트립2’에도 출연 중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