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제공)
(사진=채널A 제공)

모태범♥임사랑 커플이 경제권을 놓고 쟁탈전에 나선다.


오는 16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0회에서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박준규♥진송아의 러브하우스에 방문한 ‘찌 커플’ 모태범♥임사랑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모태범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박준규♥진송아 부부에게 연인인 임사랑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네 사람은 반갑게 인사를 나눈 뒤, 자리에 둘러 앉아 곧장 이야기꽃을 피운다. 그러던 중 진송아는 “나는 내가 먼저 (박준규에게) 대시했다”고 밝히고, 이에 임사랑은 “앗! 저도요”라며 초장부터 공감대를 형성, 쿵짝 케미를 선보인다.


초면임에도 격 없이 편안한 자리가 이어진 가운데, 박준규는 ‘찌 커플’의 스킨십 진도를 물어보는 등 과감한 질문을 서슴없이 던진다. 뿐만 아니라 박준규는 모태범과 단둘이 있는 상황에서, “요즘 주변에서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해 많이 이야기들을 한다”며 슬쩍 떠보기도. 나아가 박준규는 직접 만나본 임사랑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박준규 부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낸 ‘찌 커플’은 이후, 둘만의 데이트에 나선다. 그런데 데이트 중 모태범이 임사랑에게 “돈 관리는 어떻게 해?”라며 경제권 문제를 단도직입적으로 꺼내 모두의 ‘입틀막’을 유발한다. 특히 모태범은 자신의 돈 관리법을 먼저 밝히는데, 이를 듣던 임사랑은 “그래서 터치하지 말라고요?”라고 되묻는다. 과연 두 사람의 경제권 쟁탈전(?)이 어떻게 마무리될지에 관심이 치솟는다.


한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