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배우 임강성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3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임강성이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고 전했다.


임강성은 드라마 MBC ‘내 사랑 치유기’, ‘돈꽃’, KBS ‘마녀의 법정’, OCN ‘터널’, ‘처용2’, MBC ‘그녀는 예뻤다’, SBS ‘용팔이’, OCN ‘닥터프로스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고, 영화 데뷔작인 ‘소리도 없이’에 이어 최근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 언택트 러브’에도 합류 소식을 알리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야인시대’ OST ‘야인’을 가창한 가수로도 잘 알려진 임강성은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바탕으로 지난 7월 종연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를 비롯, ‘스핏 파이어 그릴’, ‘은밀하게 위대하게’, ‘블루레인’, ‘록키호러쇼’, ‘빈센트 반 고흐’, ‘빨래’, ‘최치원’, ‘김종욱 찾기’, ‘막돼먹은 영애씨’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정받아 왔다.


이와 관련 임강성은 “스타잇의 새로운 식구가 되어 감사하다. 우리는 살아가며 서로 누군가에게 힘이 되는 존재가 되어주는데, 나에게는 스타잇이 그런 나무 같은 존재 될 것 같다. 함께 할 수 있음에 기쁘고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렇듯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인상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임강성이 향후 보여줄 모습들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