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채널S)
(사진=채널A, 채널S)

‘천하제일장사’ 예선 탈락 위기의 유도팀과 야구팀이 본선 진출을 위한 끝장전에 돌입한다.


31 방송되는 채널A·채널S ‘천하제일장사’ 4회에서는 ‘1조 예선전’에서 각기 1패를 안은 유도팀과 야구팀이 본선 진출을 위한 ‘간절한 1승’ 사냥에 나선다.


이날 두 팀은 본선 진출과 예선 탈락을 가르는 절체절명의 대결에서 팽팽한 기싸움을 벌인다. 유도팀 에이스 김민수는 “더이상 장난과 동정은 없다”고 선전포고 하고, 양준혁은 “체급이 가벼운 팀이라 크게 상관 안 한다”며 쿨하게 응수한다.


뒤이어 유도팀은 조준현을, 야구팀은 양준혁을 첫 주자로 출격시켜 눈길을 사로잡는다. 조준현 체중의 두배인 어마무시한 피지컬의 양준혁은 모래판에 서자마자, “1승의 제물로 아웃!”이라며 야구 규칙을 이용한 재치 있는 각오로 조준현의 기세를 꺾어버리고, 조준현은 “연로하셔서 힘드신 것 같은데, 제가 모래찜질을 해드리겠다”고 정중하게 응수해 웃음을 자아낸다.


두 번째 대결로는 양팀 에이스 김민수와 최준석이 나선다. 씨름 선수를 방불케 하는 김민수의 기술과 노련미, 140kg에 달하는 거구 최준석의 만남에 모든 선수들이 뜨거운 환호성을 터뜨리며 과몰입한다. 실제로 두 선수는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황소 두 마리가 맞붙는 듯 무서운 힘 대결을 벌이고, 최초로 연장전에 돌입한다. 초유의 연장전 속에서 과연 누가 승리를 따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앞서 대결에서 1패를 안게 된 유도팀과 야구팀이 탈락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즉생’의 각오로 경기에 임한다. 예상을 뒤엎는 접전과 연장전까지 나올 정도로 명승부가 이어지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하제일장사’는 31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채널A와 채널S에서 4회를 방송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