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엔터테인먼트, 블라드스튜디오)
(사진=네오엔터테인먼트, 블라드스튜디오)

‘진검승부’ 도경수와 이세희가 불법 도박장에 떴다.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진정(도경수)이 칼에 찔려 쓰러진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신아라(이세희)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지는 모습이 담겼다. 이후 진정은 신아라에게 지검장 김태호(김태우)의 실체를 밝힌 후 김태호를 잡기 위해 도와달라는 부탁을 건넸고, 두 사람이 합작해 김태호의 실토를 받아내면서 앞으로 공조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이와 관련 26일 방송될 7회에서는 도경수와 이세희가 똘기와 독기로 뭉쳐 불법 도박장을 찾아간, 이색적인 ‘도박장 잠입 작전’이 펼쳐진다. 극 중 진정(도경수)이 지켜보는 가운데 신아라(이세희)가 포커 게임에 집중하고 있는 장면.

‘포커페이스’를 제대로 장착한 신아라는 테이블 위에 카드를 내려놓을 때마다 돈다발을 가져오고, 옆에 있던 진정은 깜짝 놀라 입을 다물지 못한다. 마치 먹이를 노리는 하이에나처럼 눈빛을 번뜩이며 자신에게 건네지는 패를 응시하는 신아라와 주위를 두리번거리며 무언가를 탐색하고 있는 진정의 모습이 대비를 이루면서, 두 검사가 불법 도박장 포커판에 합류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도경수와 이세희가 강력한 선방을 날리기 위해 다시 한 번 힘을 합했다. ‘검검 케미’의 묘미를 터트리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검승부’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