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배우 김희정이 ‘골때녀’에 이어 ‘배틀트립2’에서도 맹활약했다.


김희정은 최근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 걸크러시부터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하며 평일, 주말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특히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2’에서는 첫 회 게스트로 출연, 본격 대리 만족 여행기를 선사했다.


‘린정투어’라는 재치 있는 팀명으로 태국 방콕 지역의 여행 일지를 완성한 김희정은 다양한 여행 정보와 꿀팁을 솔직 담백하게 전달하며 시청자의 오감을 사로잡았다. 그간 공개되지 않은 신상 맛집부터 짜릿한 액티비티 체험 계획을 직접 설계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태국의 낮과 밤을 소개하며 최신 트렌드와 힐링 모먼트를 동시에 선사한 것.


또 김희정은 매주 수요일 방송되는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상반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평소 뛰어난 운동 신경을 가진 스포츠 마니아로 알려져 온 김희정답게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하며 차근차근 성장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무한 체력으로 드러난 건강한 매력과 팀원을 향한 애틋한 마음은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김희정은 최근 건강과 힐링을 필두로 내세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팔색조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마다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김희정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희정은 영화 ‘라방’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한창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