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팜유 라인 막내 이장우가 대추 수확으로 에피소드를 만들어낸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철 대추 수확에 나선 이장우의 일상이 펼쳐진다.

먹는 것에 진심인 이장우는 식재료 탐구에도 열정적인 면모를 자랑하며 이른 아침부터 충북 보은에 위치한 있는 한 대추밭으로 향한다. 특별히 그가 이곳을 찾은 이유는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한 ‘팜유 회동’ 때문이라고. 그는 “팜유 라인을 대접해야 해 연습을 하고 있다. 대추는 팜유한테 필요한 음식”이라며 남다른 대추 수확 이유를 밝힌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대추 따기 체험 생으로 변신한 이장우는 대추 수확보다 ‘먹방’이 먼저인 먹깨비 면모를 자랑해 팜유 남매 전현무, 박나래의 폭풍 공감을 안길 예정이다. “설탕 덩어리다”라고 감탄하며 수확하는 대추보다 이장우의 입에 들어가는 대추가 더 많지 않나 의심될 정도로 끝없이 오물 오물거리는 이장우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장우는 또 이날 범상치 않은 입담을 소유한 대추 농장 사장님과 환상의 티키타카로도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특히 대추나무에 사랑이 걸릴 뻔(?)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장우가 대추 라떼와 윤기가 좔좔 흐르는 대추 빵에 눈을 번쩍 뜨며 칭찬을 쏟아내자, 대추 농장 사장님이 황급히 중매(?)에 나서는 것. 과연 그 사연이 무엇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장우는 끊임없는 대추 먹방과 대추 수확과 선별 외에도 대추를 플렉스(FLEX)하는 ‘대추 왕자’ 면모로 시선을 강탈할 전망이다.

한편, 대추 수확에 나선 팜유 막내 이장우의 일상은 오는 2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