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테나)
(사진=안테나)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치얼업' OST의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샘김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Part.2 '샘김(Sam Kim) – 고백'을 공개한다.


샘김이 가창한 '치얼업'의 두 번째 OST '고백'은 젊은 청춘 남녀의 설렘, 사랑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연희대 응원단 '테이아'의 신입 단원 도해이(한지현 분), 든든한 선배이자 응원단 단장 박정우(배인혁 분), 거침없이 직진해오는 응원단 동기 진선호(김현진 분) 세 남녀의 흥미진진한 캠퍼스 삼각 로맨스 가운데, 서로를 향한 두근거림과 동시에 엇갈리는 마음을 노래했다.


무엇보다 샘김만의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보이스가 특히 인상적인 이번 곡은 녹음 당시 '샘김' 목소리로 담은 첫마디 '봄…' 한 소절만으로도 극의 감정선과 완벽히 어우러져 제작진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으로 기대를 더한다.


샘김은 지난 2016년 EP '아이 엠 샘(I AM SAM)'으로 데뷔 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비롯해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OST에도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SBS '치얼업' OST Part.2 '샘김(Sam Kim) – 고백'은 1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