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사진=채널A)

손호영이 친누나 손정민의 공격에 긴장한다.


12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6회에서는 ‘미혼 남매’ 손호영, 손정민의 투닥투닥 집들이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손호영은 친누나 손정민이 이사한 집을 처음으로 방문한다. 이때 널찍한 집을 본 ‘멘토’ 이승철은 “자리 잡은 누나”라며 감탄하지만, 손호영은 누나 집의 냉장고 안과 안방을 살펴본 뒤, 한숨과 함께 잔소리를 늘어놓는다.


이에 손정민은 “집들이 선물도 안 사오면서~”라고 버럭해, ‘찐’ 남매 티키타카의 시동을 걸어 웃음을 자아낸다. 잠시 후 투닥대던 ‘손남매’는 언제 그랬냐는 듯 함께 앨범을 보며 이야기꽃을 피운다.


그러던 중, 손호영은 스킨십이 자연스러운 가족 분위기를 언급하며 “데뷔한 뒤에 누나랑 팔짱끼고 갔는데 (열애) 소문이 났다. 근데 팔짱 낀 사람이 누나밖에 없잖아?”라고 자신의 과거사를 소환한다. 이에 손정민은 대뜸 “(나밖에 없는 것) 확실해?”라고 촉을 가동해 손호영을 긴장케한다.


추억 토크 후, 손호영은 누나를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선 가운데, 손정민은 손호영에게 “일찍 결혼한다더니 왜 포기했어?”라고 묻는다. 그러면서 “한 여자만 못 만나겠지?”라고 자문자답해 손호영을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나아가 손정민은 결혼을 안 하려는 이유를 밝히면서 가정사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찐’ 남매의 집들이 현장에서 과연 어떤 대화가 오갔는지에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2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